2만원 아닌가용 또 아기집 보고나면 바우처 나와서 실제돈은 안들어서ㅎㅎ 그리고 책보시면 초음파는 아기한테 아무영향 안준대요. 나중에 입체초음파는 스트레스 줄수있고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검사 꼭 자주 받아야하나요?
첫째아기를 미국에서 낳았는데 그땐 첫 검사가 17주인데다가 출산때까지도 초음파도 몇번 안봤었거든요! 근데 한국은 5주때 아기집보고 난황보고 심장소리도 들으러 또 가고.. 갈때마다 오만원씩 나오고.. 초음파 자주 보는것도 아기한테 안좋지 않을까요? 꼭 이렇게 자주 가야할까요? 지금 생각으론 7주때 첫 검진 갈까하는데 괜찮겠죠?
댓글
4

탈퇴한 유저
저는 한번보는데 질염치료에 촘파볼때 2만원였어요 요즘 어뭉님들 아기집안보이면 먼가불안하고 또 뭐가안보이면 또가고 그러니 몇번 유산하고나니 안갈수도 없더라고요 아무일없으시면 7주에 가셔도 되욤 ^^
복부초음파보면 5마넌씩이나 해요....??? 아직 질초음파밖에 안해봐서....ㅠㅠ
한국은 초음파보러 못가서 안달인데 ㅋㅋㅋㅋㅋㅋ 진짜 한국이 병원자주가긴해요 그쵸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