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검사 꼭 자주 받아야하나요?

첫째아기를 미국에서 낳았는데 그땐 첫 검사가 17주인데다가 출산때까지도 초음파도 몇번 안봤었거든요! 근데 한국은 5주때 아기집보고 난황보고 심장소리도 들으러 또 가고.. 갈때마다 오만원씩 나오고.. 초음파 자주 보는것도 아기한테 안좋지 않을까요? 꼭 이렇게 자주 가야할까요? 지금 생각으론 7주때 첫 검진 갈까하는데 괜찮겠죠?

댓글

4

  1. 2만원 아닌가용 또 아기집 보고나면 바우처 나와서 실제돈은 안들어서ㅎㅎ 그리고 책보시면 초음파는 아기한테 아무영향 안준대요. 나중에 입체초음파는 스트레스 줄수있고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한번보는데 질염치료에 촘파볼때 2만원였어요 요즘 어뭉님들 아기집안보이면 먼가불안하고 또 뭐가안보이면 또가고 그러니 몇번 유산하고나니 안갈수도 없더라고요 아무일없으시면 7주에 가셔도 되욤 ^^

  3. 복부초음파보면 5마넌씩이나 해요....??? 아직 질초음파밖에 안해봐서....ㅠㅠ

  4. 한국은 초음파보러 못가서 안달인데 ㅋㅋㅋㅋㅋㅋ 진짜 한국이 병원자주가긴해요 그쵸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