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주차 넘엇는데 거의 2주동안 피비침이 계속 있네요... 착상혈이겠거니 하고 생각하고 있는데 길어지니까 불안해요ㅜㅜ 의사쌤은 아무 이상없다고는 하셨지만......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1일 ! 아기집 언제 볼수있나요?
3일전 피비침이 있어서 ㅠㅠ 급하게 집앞 병원방문했는데 아직 아기집은 안보이고 피검 수치는 300정도로 나왔어용 .. 주말이 끼여서 바로 연달아서 피검 못해보구 ㅠㅠ 더블링 해보자고 하시던데 집앞병원말구 친정근처에 큰병원으로 가볼까 생각중인데 ㅠㅠ 아직은 아기집 보이기엔 이르겠죵? 그리구 아기집은 못봐두 피검해보러 가는게 걱정인형이 좀 사라지겠죵? ㅠㅠ
댓글
3
4주6일차에 아가집봤어요. 저는 안보이는 난황도 의사샘한테만 보였어요
아마 5주쯤이면 이쁜 아기집 볼수 있으실거에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