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편하게 가지시고 좋은 생각만 하세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아기집보고왔네요.~

5주4일째인데 아기집은 4주5일이라네요 ㅡㅡㅋ 아기집은 자궁자리 잘잡았다면 담엔 심장소리들으러오라네요 몇일 차이나는게 걱정되긴하네요 생예+11일됫는데 저랑비슷한어뭉님계신가용
댓글
4


탈퇴한 유저
넵~^^ 네이버랑저랑은 안맞을뿐 주수는 맞는듯하네요 ㅎ

네 병원에서 알려주시는 주수대로 생각 하시면 될 것 같아요^^


탈퇴한 유저
넵~^^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