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1일차, 이런게 입덧인가요?

4주차때 가끔 소화가 안되고 부대끼는게 시작하더니 5주차되니까 완전멀쩡하더라구요ㅋ 그래서 열심히 댕기는대로 막 먹었는데 6주 들어가는 이번주말 속이 너무 거지같아요ㅠㅠ 안먹어도 먹어도 속이 별로에요 게다가 빈혈에 저협압도 오니 넘 힘드내요ㅜㅜ 그래도 우리 복덩이 위해 열심히 먹어야겠죠? 입덧 가라앉는 비결 좀 있으신가요? ㅜㅜ 좀 알려주세요

댓글

10

  1. 저는 시원한 매실 주스 마시고 있어요 한번 드셔보세요!!! 잠깐이라도 속이 진정되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매실차 시원하게 마시면서 주말저녁 즐기니 이제 속이 좀 나아요. 자돌맘님도 편안한주말저녁되세요

  2. 저랑 똑같아요 ㅠㅠ

    1. subcomment icon

      ㅜㅜ우리함께 극복해보아요! 입덧캔디, 탄산, 루이보스 모두 한번해보자요!

  3. 저랑 증상 너무 똑같아요 ㅠ 먹어도 안먹어도 울렁울렁 ㅠㅠㅠㅠ 전 그래도 그나마 먹는게 나은거 같아서 과일 먹고있어요… 그나마 먹히는 음식 찾아가면서 드셔요! 그리고 루이보스티도 도움되는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루이보스, 저도 마셔봐야겠네요. 좋은팁 감사해요!

  4. 전 원래 탄산을 안좋아하는데 요즘 탄산이 그렇게 당기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탄산, 저도 요즘 종종 마셔요. 집에서는 매실타서 마셔요. 매실도 좋은거같아요

  5. 저도 먹고나면 속이 너무 안좋아서 ㅠ ㅠ입덧캔디 사먹어보려구욘..

    1. subcomment icon

      저도 친구가 선물해줘서 입덧캔디먹는데 먹는동안은 좋아요, 입에서 사탕이 사라지면 다시 울렁울렁ㅜㅜ 속상하네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