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하루종일 잠이 너무 쏟아져요ㅎㅎㅎㅎ 먹으면 자고 먹으면 자고 하다보니 오늘은 진짜 자다가 하루가 다 갔네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주말이라 그런가 더 잠이 쏟아지네요 ...
진짜 먹고 자고 먹고자고 주말이라 더그런건지 5주차여서 그런건지 ...끼워넣기네요 ㅋㅋㅋㅋ다들 주말 어떻게 지내고 계세요?
댓글
14
저는 5주차인데 오히려 입맛도 없구, 매번 먹고싶던 떡볶이도 안땡기고 잠이 확 줄어버린 신기한 현상을 겪고 있어요....;;;;;;

저도 입맛은 없더라구요 ㅠㅠ먹고싶은게 딱히 없고 그냥 있는거 먹어요 ㅠㅠ 새벽에 잘깨고 낮잠만 늘었어요

입맛은 저랑 증상이 비슷하시네용ㅜ 그냥 암거나 잇는거 먹는데 입이 짧아진 느낌이예요ㅜㅜ 잠은 임신전의 반으로 확줄엇어요ㅜ 낮잠도 없어지구요ㅜㅜ

맞아요 .... ㅠㅠㅠ알람울리기전에 눈떠지면 화가나요 ㅋㅋㅋㅋㅋ미치겠어요 ㅋㅋ한 9시간 10시간 잤었는데 ㅠㅠㅠ

우왁 저두요ㅜㅜ 길면 12시간도 잣엇는데 요즘은 4-5시간자면 눈떠져요ㅜㅜ 내년을? 위해 미리 자야하는데.... 괜히 억울해요ㅜㅜ
저는 어제 애기 확인하고 왔는데 ㅋㅋㅋ매쥬 주말마다 뻗어잤던 이유가 있더라구요. 주말마다 침대와 한몸이에요

그쵸 너무 졸린거에요 ...먹고자고 이건 완전 아가가 무럭무럭 잘 자라고잇단 뜻으로 생각하자구용!!

ㅎㅎ맞아요!! 아가가 튼튼하게 잘 자라고 있을꺼에요!
저는 좀 심심하네요 제약사항이 너무 많아서 ㅡㅜ (뛰기 등산 금지, 잔인한 영화 금지, 커피 술 금지 등등…) 할 게 없네요!

맞아요 ..등산..뛰는거 좋아하는데 답답해요 ㅠㅠ
진짜 저도 6주인데 먹고자고만해요 살찔까봐 무서워욬ㅋㅋㅋㅋ

그쵸진짜 와 ...근데 쉬니까 너무 좋아요 !!! 내일 출근할 생각에 슬프지만 지금은 좋아요 ㅎ

아 출근하시는군요 ~ 항상 조심조심하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