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만들어도 무섭네요 ㅠㅠ 막달쯤에 가면되지 않을까요 ㅠㅠ9갤쯤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대학병원.전원 ㅠㅠ
저는 첫째 제왕했는데 .. 생각지도못한 유착이 심했어서 그당시에도 방광까지 절개하고 바로 대학병원으로 이송갔엇어요.. 둘째는 무조건 대학병원출산해야한다고하는데 언제 전원해야할까요ㅠㅠ 무섭네요.. 첫째때도 진짜 잘못된줄알고 무섭고 엄청 고생했는테😭😭😭😭
댓글
1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