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원 시설 두곳이 비슷하다면 저는 2번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고민!
안녕하세요. 현재 20주에요 슬슬 조리원 예약해야하는데 다니던병원과 집앞 조리원이 너무 고민되네요 1. 다니던병원 -집에서 차로30분정도 걸리고 분만도 여기서할예정! 조리원 남편출퇴근 및 외출 불가능 2. 집 바로 앞 조리원-집에서 걸어서 갈 거리고 남편 출퇴근 가능 타사병원낳고 왔을때 가격임에도 1보다 약 70정도 저렴 남편 출퇴근 가능한거 때문에 2번에 마음이 기울러지는데 신생아가 병원에서 퇴원하고 차로 30분정도 움직여도 괜찮나요?
댓글
10
저랑 상황이 비슷해요~저는 2번쪽으로 기울고있어요~신랑이 중간중간 아기보러오고싶어해서요~~필요한물품있음 바로 가져다달라고해도 되구해서요~
저도 산부인과 건물에 있는 조리원예약했어요. 출퇴근안되는곳이서 저는 신랑한테 그냥 2~3일정도만 휴무내서 같이 보내다가 집으로 가라고했어요~
흠 저는 병원연계가 좋은 것 같아여, 돈도 아끼고... 남편도 일다녀야 되는데 매번 조리원에서 출퇴근하기에 힘들거같아서... 저는 오빠보고 이삼일이 한번씩 그냥 얼굴보고 애기보고 가기로 했어여.. 어차피 저는 한시간거리이기도 해서 😂😂
남편 출퇴근이 중요하시면 2번 하시면 될거 같아용 저도 병원이랑 집이랑 30분정도 차로 걸리는데 아무래도 태어난지 3일-5일된 신생아 데리고 차 오래타는게 더 무서워서 병원 조리원으로 선택하긴했어요 근데 다른분들 보면 병원에서 멀리 있는 조리원도 다들 가시더라구요ㅎㅎ


탈퇴한 유저
네네 그거때문에 정말 고민이에요 ㅎ 병원옮길까 고민할정도요 ㅜ 하지만 다니던병원이익숙해서 그건싫고 더고민해봐야겠네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