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산모 치약...

저도 13주 까지는 입덧이 심햇는데 양치덧은 크게 없어서 그냥 쓰던거 쓰다가 임산부 치약을 받게 돼서 써봣거든요 밥먹고 무향무취의 치약을 쓰니 더 역하고 거품도 안나고 찝찝하더라고요.. 입만 잘행구면되지 하고 그냥 2080이런치약 썻엇는데(저는 과하게 화한게 좋아요ㅜㅜ) 지금 24주고 별탈없이 잘 지내고잇는데 친한 언니가 치약은 좀 임산부용으로 쓰라고 자기 친척이그런거 아끼다가 아기 심장에 구멍잇는것 같다고 ㅜㅜ... 최근 샴푸는 천연으로 바꾸긴햇어요 . . 아끼는건아니구..2080처럼 자극적인 제품이 저는 뽀득하니 좋아가지구...ㅋㅋㅜㅜ 이래도 괜찮을까요ㅋㅋ 이닦을때마다 임산부치약이 눈에 가다가도 ㅜㅜ못쓰겟어여ㅋㅋㅋㅋ

댓글

17

  1. 저는 오히려 맘까페에서 불소없는 임산부치약 쓰다가 중기에 충치치료 하신분 봤어요 ㅜ 치과의사가 불소없는거 쓰면 치아건강에 더 안좋다고.. 입덧할때 초기만 불소없는거 쓰고 중기들어서 일반치약으로 다시 넘어왔어요 ㅎㅎ

  2. 저도 루치펠로 써요!! 원래도 루치펠로 초록이 보라색 좋아했고 임신하고서는 분홍이로 써요 ㅋㅋ 이게 제일 순하대서~ 근데 낮에 회사에서는 2080써요 ㅋㅋㅋ 정밀초음파 심장 아주 건강하고 정상이에요~^^

  3. 라끄시안 치약 임산부들 마니써욤 입안 싸하게 개운해요~~ (근데 저는 다쓰고 일반치약 쓴답니닷..ㅎㅎ)

    1. subcomment icon

      라끄시안 함 확인해볼게욧ㅎㅎ후훗

  4. ㅋㅋㄱㄱ저도 임산부치약 써봤는데 더 역해서 걍 시원한거써욬ㄱㅋㄱㅎㅎ

    1. subcomment icon

      너무 맛이 없어서 다른거 알아 볼 생각조차 안들더라고요ㅋㅋㅋㅋㅋ

  5. 뭔 그런 헛소리를ㅋㅋㅋㅋ 그럼 우리 세대는 다 심장에 구멍이 있게요

    1. subcomment icon

      글게요..ㅋㅋ저도 그 생각해요ㅎ 근데 그언니는 저보고 좀 신경좀쓰라고 조심해서 나쁠거없지않냐하는데 음..듣긴싫엇지만 할말이없고 진짜 내가 좀 긍가?싶드라고요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