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22주 4일인데 안먹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3 복용
23주차인데요, 오메가3 복용이 필수인가요? 비타민 D랑 철분제는 꼬박 챙겨먹고 있는데 오메가3는 필수는 아닌 것 같아 따로 먹고있지는 않아요 아는 약사님도 약으로 오메가 섭취하는 건 개인적으로 비추라 하시기도 하구요 음식으로 섭취하는 게 좋다면서요 다들 섭취하고 계신가요? 아니면 저처럼 안드시는 분도 계신가요? 꼭 섭취해야할까요?
댓글
12
생선을 잘 안챙겨먹어서 제 혈관건강을 위해서라도 먹어요 ㅋ
오메가 필수 아니에용 ㅎ 근데 저는 머릿결 및 혈액순환 도움 되라고 챙겨먹고있긴해용 ㅎㅎㅎ 원래 임신전에도 혈액순환 도움으로 먹긴했어영
저는 생선을 잘 안먹게돼서 오메가3 챙겨먹어요ㅋㅋ깜빡할때도 있지만요😆엽산포함된종합비타민,비타민D,오메가3,철분,유산균 요렇게요~
저는 생선을 잘 안먹어서 오메가3먹어요~ 철분, 오메가3, 칼슘 이렇게 3개만 먹는대^^;; 먹고있는 칼슘에 비타민D가 좀 포함됐다고 써있어서 저렇게 3개만 먹고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