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수축와서 자궁이 뽈록해졌어요 ㅠ

이틀내내 아랫배가 엄청 불편한 느낌이 들어 병원을 갔더니 자궁수축이 와있더라구요. 자궁 안쪽 한 부분이 뽈록하게 올라와있는데 수축검사해도 크게 규칙적인 수축이 없고 경부길이도 4센치라 조산기는 없기에 일시적인 수축이라네요 ㅠ 일을 좀 쉬어야하나 했는데 크게 걱정할거없이 운동은 당분간 하지말고 일상생활은 그냥 해도 된다고 하셔서 반기쁨 반실망 했네요 ㅋㅋ ㅠㅠ 다들 조심하세요~

댓글

10

  1. 엄머 저랑 주수랑 날짜 같으시네요ㅜ 증상도 완전비슷! 저도 20주 들어서자마자 종일 배 전체가 가스찬것처럼 아픈느낌이었는데 오늘 병원갔더니 수축이 좀 있다고ㅜ 수액맞고왔는데 경부는 3.9고 자잘한 수축이 지속적으로 있는데 입원할 정도는 아니라 하시더라구요ㅜㅜ 수축오면 누워서 쉬라시던데 휴가내고 푹쉬고싶네요 휴ㅋㅋ

    1. subcomment icon

      앗ㅎㅎ 저랑 비슷하시네요 진짜 직장 쉬고싶네여 ㅠ 의사쌤이 일상 다 해도 된다고해서 직장 쉬려했던 제가 좀 민망해지더라구요 ㅜ 저희 힘내봐요 ㅠㅠ휴

  2. 22주차인데 20주이후에 급격히 배뭉침이 심해져서 병원 갔었거든요 처음엔 5번 많게는 새벽부터 10번이상..근데 저역시 경부길이4cm이고 아가도 건강하고 충분히 그럴수있다하셨어요 ㅎㅎ 진짜 처음에 놀라서 바로 병원 다녀왔었는데 이제는 뭉치면 그러려니 ㅎㅎ 금방 풀리는 배뭉침은 괜찮다하셨어용

    1. subcomment icon

      ㅎㅎㅎ어흥이맘님도 그러셨군요 ㅠ 저같은경우가 더러 있다니 맘에 안정이와요~ 의사선생님이 걱정말라하셨지만 주변 맘님들 경험이 더 의지되는건 왜일까요 ㅋㅋㅋㅋ ㅠ

    2. subcomment icon

      저도 그래요 ㅋㅋㅋ 뭉칠땐 최대한 편한자세로 쉬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3. 으....자궁수축도 겁나네요 지금 몇주신데 자궁수축 오신건가요? 😬 전 19주0일이에요 보통 어디서 듣기를 20주 넘으면 자궁수축들 오신다고 한거같아여

    1. subcomment icon

      저 딱 20주 3일이에요~ 아하 이쯤 다 그런가봐요~? 맘카페보면 자궁수축 엄청 무서운거던데 의사선생님은 아무렇지않게 말씀하셔서 걱정했거든요 ㅠ 그런데 20주 넘으면 다들 그런다니 좀 맘이 한결 낫네요 ㅎㅎ^^

    2. subcomment icon

      20주 넘으면 많이들 그러시더라구여 저두 겁나여 ㅜㅜ 자궁수축오면 배가 아픈건가요?

    3. subcomment icon

      저는 막 통증은 있진않은데 엄청 뻐근하고 중력이 느껴지고 걸을때도 뭔가 불편한듯한 뭉친 느낌이었어요! 딱 평소랑 다르다고 느끼겠더라구요~~

    4. subcomment icon

      어이구 뭉친느낌인가봐유 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