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한달에 한번가는 병원~기다림이 너무 힘들어요 진짜 시간이 너무 안가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0일 정밀춈파까지 딱 2주 남앗는데
시간은 왜이렇게 더디게 가는걸까유 ㅜㅜ우리애기들 보고 싶어서 빨리가고 싶은데 2주가 2달같아요😭😭😭
댓글
3

진짜 너무 길~~~~어여 키키키 보구싶은데 시간은 안가요 ㅋㅋ궁금하고 어만큼 컷나 그쵸?😁

미챠요🤣 너무 보고파서🤗품고있는 엄마라 더더 궁금한건 당연한건데 가끔 남편은 유난떤다고 하더라구요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