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어쩜 코가 저렇게 오똑해요?! 저도 얼마전에 정밀초음파 봤는데 코가 납작하더라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1w5d 정밀초음파 보고 왔어요~

4주간의 인고의 시간을 견디고 드뎌 정밀초음파 보고 왔습니다^^ 울애기 내 딸 답게 협조를 참 안해줘서 담주에 또 오라셨어요ㅜㅜ 허나 두 번 보는 어미는 마냥 좋네요ㅎㅎㅎ 다행히 우려했던 성별 반전은 없었고요~ 이상 없이 잘 크고 있다고 해서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두상도 이쁘고 콧대도 이쁘고 손가락 발가락 안 예쁜 곳이 없더라고요~ 벌써부터 도치맘 예약입니다^^
댓글
7

다행히 부부가 코는 괜찮은 편인데 눈은 제발 저를 닮았으면...ㅋㅋㅋ 코가 낮아지거나 그렇진 않겠죠? 정밀초음파 성공적으로 잘 보셨어요? 저는 담주에 재검 잡혔네요~
저희 딸도 얼굴을 안보여줘서 2주뒤오라셔서 담주에 또 가야해요ㅋㅋ 4주기다릴꺼 2주 2주 나눠기다리니 저도 더 좋아요ㅋㅋㅋ

튼튼이도 부끄럼이 많은 아가인가봐요~ㅎ 울애기는 엎드려서 꼼짝을 안하더라고요 ㅜㅜ 그치만 또 볼 생각하니 저는 신나네요ㅎㅎ
저두 오늘 20주 정밀춈파 했어용 ㅎㅎㅎ 주수가 비슷하네영 ㅎㅎㅎㅎ 저도 딸이랍니당❤️

요 근래에 갑자기 태동이 뜸해져서 살짝 걱정이 되더라고요~ 뻐끔뻐끔 양수도 먹고 움직이는거 보고 안심했어요ㅜㅜ 딸기맘님 이쁜 딸 잘 보고 오셨어요?

넹 ㅎㅎㅎ 전 태동이 늘 비슷비슷하게 항상 미미 하게 있어서 불안할땐 하이베베 해봐열 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