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텐이요 맞팔해요 저예정일.10월12일 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드뎌23주됐어요!!
임신 초기부터 입덧에 다운증후군 고위험에 피비침에...눈물이 마를 날이 없었네요ㅠㅠ 이제 중기 되니까 남들보다 일주일 크고 모두 잘 자라고 있다고하니 안심되네요 하루는 폭풍태동 하루는 잠잠~ 하게 쉬고 있는걸 느끼니 하루하루가 행복해서 이건 남겨야 후회없겠다 싶어서 최근에 인스타를 시작했어요! 다른 아가들 춈파도 보고 정보공유도 하고 힘도 많이 얻고 있는데 좋더라구요😍 저와 주수 비슷하신 예비맘님들과도 소통하고 싶어서 인스타 아이디 남기고 가용! 모두 순산하세요💕 @ hi_hoddo
댓글
7
반가워요🤗 선팔했어요~ h_bella_mini 소통해요☺️

응봉이맘 반가워용 맞팔했습니당!!
c_k_bean선팔할게요~

감사합니당 맞팔했어용~~~
팔로워햇어욤~~~

저도 맞팔했습니당👍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