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수유아님분유?

저는완분하고싶은데 모유수유하라는사람도있어서요 다른분들은 모유하시나요 아님분유하시나요?

댓글

15

  1. 저두 초유만 먹이고 혼합하거나 분유 하려구요 혼자모유만 챙겨먹이는거 노감당ㅠㅠ 아 그리구 모유수유에 대한 얘기는 웬만하면 주위사람들한테 안하려고해요.. 결혼식때처럼 감놔 배놔하는사람도 많고 의외로 생각이 프리한 친구도 모유수유에 관해선 보수적인 생각을 하고있더라구요 저처럼 초유만 먹이겠다하면 그때부터 미묘한 심리전이 생겨서 ( 애가 잘 먹는거보면 못끊을걸? 못끊는다던데~~등등) 이젠 그런 주제나와도 모유 나오는거봐서~ 이러고 말아요 어떤사람은 6개월은 해야지!! 이런사람도 많고 10월초 출산인데 연말에 맥주한잔 꼭 마셔야지 ㅠㅠ 했더니 모유땜에 못미실걸??? 이런식으로 기대 뭉그러버리는 사람들 많아요.. 내선택이 최고에요 ㅋㅋㅋ

  2. 이게마음먹은대로 안되더라구요 완모하고싶어도 양이충분하지않아 못하시는분 많아요

  3. 첫째 완분했는데 넘 후회돼요. 힘들어도 참고 해볼걸...둘째는 막수만 분유주고 나머지는 다 모유 먹여볼 생각이에요.

    1. subcomment icon

      왜 후회하셨는지 여쩌봐도될까요?

    2. subcomment icon

      아이를 키울수록 좋은 먹거리에 대한 욕심이 생기는데 그때도 유기농 방목으로 키운 소 분유라고 직구해서 먹였지만 단백질 자체가 다르다더라구요... 막수분유 고민중인데 a2분유나 산양분유 생각중이구요(a2단백질분유-모유랑 같은 단백질). 성장촉진제 맞고 자란 소젖보단 엄마모유가 최고겠죠. 저도 첫째땐 뭐가 달라. 나 편한게 최고란 생각으로 한달도 안돼서 단유했어요. 엄마선택이지만 전 이번엔 독하게 모유도전 해보려해요. 라이블리 유니언 << 검색하면 블로그 하나 나오는데 거기서 분유에 관한 내용 읽어보세요. 의사샘 블로그인데 보고나서 생각 완전 굳혔어요.

  4. 저도 조리원에서만 모유 먹이고 분유로 갈아타려구요 ㅎㅎ

  5. 어차피 힘든 육아 조금이라도 제가 편한쪽으로 해야 제 멘탈 건강할거라고 생각하니 완분 해야겠더라구요 ㅠ ㅠ 정답은 없지만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모유수유아님분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