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요즘 운전할때 핸들 돌릴때에도 배에 힘 들어가네여ㅠ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무거운 거 들지 말라고 하는 거
지난주 정도 까지만 해도 무거운 거 들어도 아무런 느낌 없어서 다 그냥 조심하라는 거구나 생각했는데 20주 넘어가니까 무거운거 들면 배에 무리가는 느낌이 팍!! 드네요..;; ㅠㅠ 왜 무거운거 들지 말라고 하고, 쪼그려 앉지 말라는지 이젠 다 알겠어요🥲
댓글
5
아랫배 힘이 빡 들어가는게 느껴지죠ㅠ저도 그래서 쪼그려 앉으려 할땐 무릎꿇고 앉고 무거운건 다 신랑한테 부탁하고 있어요ㅠㅠ흑흑 점점 스스로 뭘 못하네요
24주 되니까 빨래 꺼내기도 힘들더라구요 ㅠ 머리 감기도 힘들고 ㅠ 뒤뚱뒤뚱 걷는 저를 발견 하게 되네요.... 조심 조심 지냅시다 🥲
맞아요ㅠㅜㅠ! 저도 그 전까지는 배가 뭉치는게 어떤 느낌인가 했는데 20주 지나니까 딱 알겠더라구요!!! 남은 기간동안 우리 다같이 몸조심해요🧡
저도요ㅠㅠ 한 18-19주차까진 그런거 전혀 못느꼈는데 가만히있어도 가끔 배뭉치는거 보면 무거운거 무조건 신랑시켜요ㅋㅋㅋ 집에 대청소하는것도 슬슬 버거워져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