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2주 6일인데요 배꼽주변이 운동한것처럼 땡겨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 통증
22주차인데 오늘따라 배가 커져서 그런지 더 아프네요....😢 제가 너무 예민하고 체구가 작아서 그런지 너무 잘 느껴지네요~ 다들 어떠신가요???!
댓글
12

증상이 너무 다양한거 같아요😢
저도 당기고 아프고 분비물도 계속늘고ㅠㅠ 의사샘은 5분간격수축만 없음 당연한증상이랬는데 제가 경부길이재달라고 요청해서 따로쟀더니 안정권이아니더라구요ㅜㅜ그래서 최대한 눕눕중이에용 걱정되심 한번가보세요. 다체질이 다르다보니 가보는게 맘편하고 그게답인것같아욤

저번에 가서 여쭤보니까 규칙적으로 아픈게 아니라면 괜찮다고 하시더라고요~ 혹시 몰라 경부길이도 재주셨는데 괜찮다 하셨는데 아프니까 괜히 또 걱정되고 그런거 같아요😢 다들 상태가 어떠신지 궁금했어요🥺 눕눕이 제일 좋은 거 같아요!
저는 23주차인데 배가 전보다 땡땡하진 느낌이 들고 땡기고 조금 아픈거같아요ㅜㅜ 배가 커져서 그런거같기도하고 왼쪽으로 누워서 쉬어보세요

엄마 되기 참 어려운거 같아요😅
헐 ㅠㅠ 저도 22주 2일인데 새벽부터 우측이 엄청 땡기고.. 배가 너무 무겁고 ㅠㅠ 돌덩이느낌이에요.. 병원갈까말까 고민돼요

배가 확실히 확 커지는거 같아요~ 줄자로 재보면 조금조금씩 커지더라고요😅 고민될때는 가보는게 마음도 편하고 좋은 거 같아요~
저도 23주차들어서 전보다 좀 더 아픈느낌이에요ㅠㅠ 근데 병원가야할 정도로 아픈거같진 않고 애매해서 금요일에 병원가서 물어보려고요

맞아요~ 아플때는 병원가서 바로 진료보는게 제일 좋은 거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