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도씨 끓인물 정수기 들였는데 좋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물 사드시나요 정수기쓰시나요??
이사와서 이제정수기 달려했는데 정수기도 지지하고 물을 사먹자니 미세플라스틱 때매 머리아프고 ㅠ 다들 어떻게 마시고 계세요? 이제애기나오면 분유도 타먹여야하는데 생수에 타긴 좀 그런가요? ⸝⸝ʚ̴̶̷̆ ̯ʚ̴̶̷̆⸝⸝
댓글
11
코코에서 물사먹고있어요~어짜피 분유는 포트기에 물끓여서 타니까 제가먹는물이랑은 상관없어서용
정수기 못믿어서 8년동안 생수사먹었는데.. 신세계입니다.. 세상편해요. 분리수거도 그렇고요.꼭 온수되는거 사세요~
정수기 쓰세요~
정수기 추천해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