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 태동!

20주 들어서서 태동 엄청 많이 느끼고있는데 오늘 21주 되었는데 태동 강도가 너무 달라요.. 깜짝깜짝 놀래기도..ㅋㅋㅋ 애기가 엄청 활발해서 그런걸까요? 21주 맘들도 태동 많이 느끼고 계시나용?!

댓글

8

  1. 저도 21주인데 진짜 장난아니에요!! 저도 궁금했어요 다른 분들도 이렇게 센가.... 전 17주 쯤부터 느꼈고, 19주 쯤 부터 세졌어요... 딸래미인데 많이 활발하네요 ㅋㅋ

    1. subcomment icon

      헐 저랑 완전 똑같아요!! ㅋㅋ 저도 딸램인데 ㅋㅋㅋㅋ 아들보다 더 한거같은 느낌? 히히 동지만나서 좋네요 😁

  2. 꺄 저는 20주인데 아직 물방울터지는 느낌인데ㅎㅎㅎㅎ 곧 얼마나 쎄지려나... 🙄🙄

    1. subcomment icon

      네.. 확달라지더라구요..ㅋㅋㅋ 신기해여…

  3. 맞아용 ㅋ 20주 이후 부턴 하루가 다르게 태동이 강해지는거 같아요 ㅋ 이제 24주인데 너무 아플때도 있더라구요 ㅠ 자다가 깨는일도 많고 😅

    1. subcomment icon

      헉 24주부터 아픈가요? ㅠㅠ 30주 되야 아프겠구나 생각했는데 ㅜㅜㅋㅋㅋ 그래두 활발하게 잘 움직여주는게 감사하죵 ㅠㅠ 😙

  4. 저는 지금 22주인데 20주 지나고부터는 폭풍태동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움직이는 게 눈으로도 보일때도 잇어서 넘 신기해요😍

    1. subcomment icon

      그쳐ㅠㅠ 20주 지나고 21주되니까 더 장난아니예요 ㅋㅋㅋㅋ 기쁘고 반갑긴 한데 앞으로 남은 만삭이 두려워지네요 ㅋㅋㅋㅋ 히히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1주 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