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른쪽 갈비 ㅠㅠ 멍든것 처럼 뻐근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갈비뼈통증ㅜㅜ
오늘로 22주가 됐는데 왼쪽 갈비뼈인지 명치왼쪽쯤이 뻐근하면서 통증이 있네요ㅜ 잘려고 왼쪽으로 누으면 더 뻐근하구요 답답한것도있고 ㅜㅜ 자다가 목에 걸린거같은 느낌도 들고 이게 역류성식도염인지ㅜㅜ 벌써부터 이러면 남은 주수는 어케해야하나 넘 걱정되요 저만이런가요? 이런증상은 어느병원에 가야되나요ㅋㅋ 진짜 밤마다 너무 괴로워요ㅜㅜ
댓글
10
저는 23주3일차인데 갈비뼈가 안자도 뻐근하고..누우면 더 그래여... 밖에서 무리하게 걷다가 집들가면 배가 막 통증인지..복통인지 오고..ㅠㅡㅠ 벌써부터 이러는데 큰일이네여....

입덧이 좀좋아지고 안정기라고 좋아했는데ㅋㅋ매주수마다 새로운증상들이 나타나서 엄마되는건 쉬운게 아니라고 알려주는것같아요ㅜ 막달까지 잘 버티다 순산해요 우리🤣🤣
저는 밥먹으면 갈비뼈 아파요ㅠㅠ 21주인데 19주 까지는 안그랬는데 똑같은양 먹어도 아프네요ㅠ 덜먹고 최대한 움직이고 완전히 소화시킨다음에 누우래요ㅠ

맞아요~ 전 물많이마셔도 아프더라구요ㅜ저녁은 포기해야될까봐요ㅋㅋㅋ
저는 19주인데도 갈비뼈가 아퍼요 ㅋㅋㅋ왼쪽 갈비뼈가 잘때 뻐근하고 불편해요

둥이셔서 더 그러신가봐용ㅜ 화이팅해요 우리🤗

히히 같이 화이팅해요♥️
아이가 커지면서 장기들이 눌린대요ㅠㅠ 임산부라 당연한듯요ㅠ

자연스러운 현상이군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