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갈비뼈통증ㅜㅜ

오늘로 22주가 됐는데 왼쪽 갈비뼈인지 명치왼쪽쯤이 뻐근하면서 통증이 있네요ㅜ 잘려고 왼쪽으로 누으면 더 뻐근하구요 답답한것도있고 ㅜㅜ 자다가 목에 걸린거같은 느낌도 들고 이게 역류성식도염인지ㅜㅜ 벌써부터 이러면 남은 주수는 어케해야하나 넘 걱정되요 저만이런가요? 이런증상은 어느병원에 가야되나요ㅋㅋ 진짜 밤마다 너무 괴로워요ㅜㅜ

댓글

10

  1. 저는 오른쪽 갈비 ㅠㅠ 멍든것 처럼 뻐근해요

  2. 저는 23주3일차인데 갈비뼈가 안자도 뻐근하고..누우면 더 그래여... 밖에서 무리하게 걷다가 집들가면 배가 막 통증인지..복통인지 오고..ㅠㅡㅠ 벌써부터 이러는데 큰일이네여....

    1. subcomment icon

      입덧이 좀좋아지고 안정기라고 좋아했는데ㅋㅋ매주수마다 새로운증상들이 나타나서 엄마되는건 쉬운게 아니라고 알려주는것같아요ㅜ 막달까지 잘 버티다 순산해요 우리🤣🤣

  3. 저는 밥먹으면 갈비뼈 아파요ㅠㅠ 21주인데 19주 까지는 안그랬는데 똑같은양 먹어도 아프네요ㅠ 덜먹고 최대한 움직이고 완전히 소화시킨다음에 누우래요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전 물많이마셔도 아프더라구요ㅜ저녁은 포기해야될까봐요ㅋㅋㅋ

  4. 저는 19주인데도 갈비뼈가 아퍼요 ㅋㅋㅋ왼쪽 갈비뼈가 잘때 뻐근하고 불편해요

    1. subcomment icon

      둥이셔서 더 그러신가봐용ㅜ 화이팅해요 우리🤗

    2. subcomment icon

      히히 같이 화이팅해요♥️

  5. 아이가 커지면서 장기들이 눌린대요ㅠㅠ 임산부라 당연한듯요ㅠ

    1. subcomment icon

      자연스러운 현상이군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