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차.. 숨쉬기가 힘들어요

23주차.. 숨쉬기가 힘들어요

안녕하세요 베동 이용하다가 드디어 첫 글을 올립니다. 아내 체구가 작고 마른편인데 보통 비슷한 주차의 분들도 간혹 숨쉬기가 힘들고 그러시는 분들이 계실까요?? 해당 증상이 나타날땐 어떻게하면 좋을지.. 알고계시는분 .. 말씀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다들 힘내시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 예비 고슴도치 아빠 올림 🙇🏼‍♂️

댓글

15

  1. 가만히 있어도 심장이 160정도로 뛰기도 하더라구요. 그러면 호흡도 힘들어요

    1. subcomment icon

      마인드컨트롤이 중요한것같아요, 당황하지마시고 천천히 릴렉싱 복식호흡 해보셔요, 이런 얘기들이 당장 제 아내도 같은 상황이니 남일같지않아 한켠으로 무섭기도 하고 그러네요.. 28주차쯤 되면 많이 좋아진다고 들 하시니 아가님 생각하시면서 힘내시고 행복한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2. subcomment icon

      이게 안좋은게 아니구요~ 애기한테 가는 혈액을 만드느라 두배정도 뛰는거래요. 빈혈도 그런식으로 생기는거에요

  2. 전..같은 주차고 체구는 보통 키는 살짝 큰편인데요..ㅠㅠ 명치가 꽉찬 느낌ㅠ 숨이 턱턱 막힐때 있어요ㅠ 저는 그냥 크게 숨 들이마시고 내쉬고 하는거 밖엔..ㅠㅠ...

    1. subcomment icon

      보통 이때쯤 다들 힘들어하시다가 28주쯤 되면 배가 좀 내려가면서 나아진다고들 하시더라구요, 힘드시겠지만 아가 생각하시고 화이팅 하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

  3. 저도 키 작고 작은 체구인데 숨 엄청 차요.. 그러면 필라테스에서 하는 복식호흡으로 숨 깊게 들이마시고 내쉬고 몇번해줘요 그러면 조금 나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인터넷에서 알아본 얕은지식으로 저도 아내에게 복식호흡 하면서 릴렉싱 하라고 하고있었는데 비슷한 방법을 하고 계시는분을 보니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답변 감사합니다

  4. 저 키가 많이 작은데 숨차는게 있다고하니 키작으신분은 그럴수도 있다고 했어요 ㅎㅎ 키크신분은 공간도 많아서 상대적으로 덜차다고 ㅎㅎㅎ

    1. subcomment icon

      네 저도 인터넷에서 그런 글을 봤는데 아무래도 체구가 작다보니 그런경향이 없지않아 있는듯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5. 전 19주 둥이예비맘인데 밖에 걸을때 숨이막혀요 마스크 써서 그런것도 잇을거에요 ㅜㅜ

    1. subcomment icon

      제 아내는 마스크는 괜찮은데 아이가 커지고 배가 점점 나오면서 호흡이 좀 힘들어할때가 있더라구요, 걸을때 힘드시더라도 꾸준히 운동 하시면 좋으실것같아요 답변 감사합니다 ☺️

    2. subcomment icon

      애기 얼굴이 되게 이쁘게 생겻어요😁 순산하세요~😊

    3.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애기 엄마가 외국인이라 기대 많이 되네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