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경부길이 짧아져서..ㅠㅠ

내일 한림대병원으로 진료의뢰서 들고 가요.ㅠ 일주일전과 비교.. 0.3cm 더 줄어들어서.. 수술권하셨어요..ㅠ 내일 가봐야알겠지만.. 수술때문에 가는거라고 쌤이 예약 잡아주셨어요~~; 초산이아니라서 덤덤하게 있었는데. 막상 수술해야한다니.. 별게다 걱정이고.. 또 걱정이네요~;;;; 오늘 딱 25주 1일. 못해도 10주는 버텨주셔야하는대.. 우리아가들은 왜 일케 급하게 나오고싶은걸까용~ 심란한 엄마를 무시하는듯... 뱃속에선 유난히 발차기가 연속이내요~~^^

댓글

10

  1. 이전에 조산으로 아기낳으면 그 다음도 조산 가능성이 높다고 들어서 수술을 권하시나봐요!ㅠㅠ 저도 경부길이 25주에 2.6, 27주에 2.1 질정 처방받고 28주에 2.3인데 또 질정 처방받았어요! ㅠㅠㅠㅠ 저도 겨우겨우 버티는중인데 같이 힘내요!!

    1. subcomment icon

      오후에 수술했어요...ㅠㅠ 소변줄도 힘들고 생리통처럼 배도 아프고..배뭉침까지.... 아기낳는게 나아요ㅜㅠ 내일아침이 빨링핬으면 좋겠어요....소변줄이라도 빼야..덜 불편할꺼같아요ㅠ

    2. subcomment icon

      전 결국 더 짧아져서 대학병원 진료 권유 받았어요ㅠㅠㅠㅠㅠ 이제 몸은 좀 괜찮아지셨나요??

  2. 저도 21주에 2.79cm 23주에 1.99-2cm 이구요. 맥수술없이 23주부터 질정넣어 유지중이예용 ㅠㅠ 현재 26주이고 늘어나고 짧아지고 없이 그래도 2cm유지중입니다. 우리 힘내서 순산해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위에 아이들을 다 조산했던터라.. 진통없이 양수파열로 응급으로 했거든요. 그래서 더 그런가봐요. 지금은 일도 하는터라.. 감사해용~~^^

  3. 저두 21주때 3센티, 23주때 2.3센티라구 하셔서 걱정됐는데.. 눕눕까지는 말씀하지 않으셔서 질정제 넣구 일상생활 살살 하는 중입니다ㅎ.. 다음주에 병원가는데 떨리긴 하네요ㅠㅠ 길이가 몇이기에 수술까지 하시는지 😭😭 우리 아가랑 40주 꽉꽉 채워서 건강하게 순산해요 💙 힘내세용 💪🏻💪🏻💪🏻

    1. subcomment icon

      지난주 2.6이고 이번주 2.3이요.. 질정 일주일처방받아서 매일 넣었는데도 더 짧아졌어여.ㅠ 눕눕하셔야해요ㅠㅠ 진짜에요.ㅠㅠ 앉으는것도 아니래요.. 우리 화이팅합시당^^

    2. subcomment icon

      흐업 ㅠㅠ 그렇군요.. 수축이 없었어서 그랬는지 눕눕 말씀은 안하셔서.. 알아서 눕눕해야겠네용ㅠㅠㅠㅠ 수술 잘 이겨내세용…!!

  4. 걱정 많으시겠어요ㅠㅠㅠ 저도 경부길이가 짧은 상태여서 매일매일이 걱정이에요ㅠㅠ 한주간 한번씩 병원가서 관찰 중이고 계속 지켜봐야할거같아요.. 애기들이 40주 잘 채워서 건강하게 나와줬으면 좋겠어요:) 잘 되실거에요!! 우리 힘내요!!!

    1. subcomment icon

      네~~ 감사해요~~ 오늘은 그야말로 눕눕만하고있어요ㅎ 오랜만에 낮잠도 자서. 잠도 안오고~;;; 생각이 많은 밤이에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