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이번주 토욜 임당검사에요 너무 쫄려요 ㅋㅋㅋㅋㅋ ㅠㅠ

오늘 저녁먹고 수박 딱 한조각먹고 마늘빵 아몬드 딱 3개만 먹고 아무것도 안먹었어요 한시간 뒤에 손끝 채혈해서 당 재보니 191.. 두시간 뒤에 재보니 128 나오네요 😭 식후 2시간 혈당은 괜찮게 나오는데 문제는 임당검사는 1시간 뒤 채혈 아닌가요 ㅋㅋㅋㅋ 하 너무 쫄려요 진짜,, 근데 왜이렇게 단게 땡길까요 ㅠㅠ 믹스커피 복숭아 귤 햄버거 아이스크림 초코우유 다 먹고싶어요 ㅠㅠ

댓글

9

  1. 식후 2시간~3시간뒤가서 시약먹고 1시건뒤 채혈햇어용😁

  2. 하 ㅠㅠ 저 낼인데 ㅜㅜㅜㅜ 조절한다고 햇는데 느므느므 떨려요 ……… ㅜㅜㅜ 단거없이 못살앗어서..

  3. 저는 임당 재검 2개 상승 또 재검 임당확정인가바요 ㅠ 내일가서 담당쌤 진료받고 내과가서 약 처방 받던지 뭘 할듯요ㅠ 관리 안했더니 아이고~먹고 싶은거 다 먹는게 아니였음ㅠ 운동 식단관리 들어갈듯요~

  4. 임당검사때문에 괜히 못먹으니까 더 생각 나실거같아요 ㅎㅎ ㅠㅠㅠ 저는 담주 토욜 임당검사하는데 벌써부터 부담감 느껴지더라구요 ㅠ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집엔 과자가 세봉지나 있어요..치즈케익도 있고 ㅋㅋㅋㅋㅋㅋ 과일도 많고 ㅋㅋㅋ 흑 신랑이 먹고싶다는거 저 임당 통과하면 같이 먹자고 말해놔서 신랑도 강제 다이어트 중입니다 ㅋㅋㅋㅋ

  5. 저두 임당나와서 재검했어요 다행히정상인데 임당하는날 잠을마니못잤더니 더그런것같아요 꼭푹주무시고가세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ㅠㅠ 잠 푹 못자면 손끝채혈 해도 평소보다 높게 나오더라구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