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납작 복숭아 아직 한번도 먹어본적 없는디 내일 어떻게든 구해서 꼭 먹어봐야겠어요...!!!! 복숭아 생각이 왜이리 나는지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납작 복숭아.. 너무 맛있어요! 🍑

오늘 친구가 깜짝 서프라이즈로.. 일하는곳에 잠깐 와서 납작 복숭아 주고 갔어요! 과일가게에 들어오자마자 사왔다구ㅜㅜ 근데 너무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 복숭아가 이리.. 맛있는 존재였다니 😁 임신하고 뭔가 소중한게 많아지네요 ㅋㅋㅋ
댓글
8

너무 맛있어요ㅠㅠ 흑흑 달달하고 향도좋구! 꼭 드셔보세요 😙🍑
저도 이상하게 복숭아 임신전에 안좋아했는데 지금은 되게 생각나서 챙겨먹어용ㅎㅎ 참 임신중기에 복숭아 철이라 다행인거 같아여 저희 언니 임신했을때 복숭아 나오는 시기도 아닌데 형부한테 복숭아 구해오라고 땡깡부렸다고 하더라구여ㅎㅎㅎ 남편도 다행인줄 알겟죠?🤣🤣

ㅋㅋ어머 ㅋㅋ 그러네요! ㅋㅋ 10월 출산 남편들은 다행이네요! 히히 😙😙

탈퇴한 유저
저도 집에있는 복숭아가 갑자기 생각나네요~

드세요잉!!!
납작복숭아는 또 얼마나 맛있을까요?ㅠㅠ 저는 신비복숭아 예약 걸어놓고 배송 올 날만 기다리고 있답니다~ 빨리 와라 복숭아야~~~🍑

신비도 장난 아닐거같아여ㅠㅠㅋㅋ 너무 맛있어요.. 크기도 작아서 순삭이예요ㅠㅠ출산 전까지 복숭아 마니 먹어요 우리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