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휴가나 육아휴직 언제부터 쓰시나요?

23주차로 예정일이 10월10일인데 임신하자마자는 1달 전까지는 출근해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20주부터 배도 나오고 22주부터는 손발 부음에 손저림이 너~~~무 심해서 마우스 쥐는 것도 힘드네요ㅠㅠ 저만 힘든건지 이대로라면 9월은 무슨... 당장 쉬어도 안 이상할 거 같은 상태인데 다른 직장인 맘님들 몸 상태가 어떠시고, 언제쯤부터 쉬시나요? 궁금합니다ㅜㅜ

댓글

28

  1. 저도 요새 손이 왜이렇게 저리는지 ㅠㅠ 아침에 볼펜을 쥐면 손이 너무 아파요 ㅠㅠ 저도 10월11일 예정일인데 9월부터 출산휴가 써요 ㅠ 버티자라는 생각으로 힘들어도 다니는중

  2. 와 예정일 저랑 같아요! 저는 맘같아서는 2주전까지도 하고싶었는데 좀 불안하기도해서...9/19에 들어가는걸로 픽스했어요🥺ㅎㅎ

  3. 저는 5월부터 들어왔어요 세상 편하고 스트레스받을 일 없어서 너무 좋아용 ㅎㅎ

  4. 저는 10월2일 예정일인데~ 추석에 보너스가 60프로 나와서 추석까지 일하기로했어요~ 근데 아기가 일주일 이상씩 크다고해서 그때까지 일하는게 겁나네요ㅎㅎㅎ

  5. 저는 산전휴직으로 3월부터 쉬고있어요,,,ㅋㅋㅋㅋ 도저히 못 다니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