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6일맘인데요
태동이 없어서 은근히 걱정되는데 괜찮은거겠죠 😥
댓글
7

네넵🤗아가믿고 기다려보려구요 감사합니다◡̈
저는첫째가 딸이였는데 태동이거이 없었어요 막달까지 태동검사할정도였어요 태어나니 정말 순하고 잠을 너무잘자요ㅋㅋㅋ. 두째품고있는데 태동이 많아요 .아기마다차이가 있나봐요

제여동생도 첫째는 태동별로없었는데 둘째는 엄청심했다고 하더라구요 성격도 물론 다르구요🤣아가마다 차이가 있겠죠~기다려볼께요🤭
저 못느껴요 22주 6일이에요~ 월요일에 정밀촘파봤는데 잘 크고있더라고요~

다행이에요 🤗저는 정밀촘파 보려면 (예약날짜) 아직 더있어야해서 초초하던차에 답글보니 위안되서 한시름놓고 기다려봐야겠네요◡̈
태동은 사람마다 다르데요 ㅎㅎ늦으면25주에 느끼는 사람도있대요 걱정하지마세요 아가는 뱃속에서 아주 잘 놀고있을거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덕분에 위안이되요🤗아가믿고 기다려볼께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