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해도 강아지따라서 미소가 지어지네요 ㅎㅎ 편안한 그림이네요!!^_^*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로 했던 태몽동화 그린거 자랑해봐여..🥰

태교로 할 만 할 걸 찾다가 우연히 태몽동화 그리기란 수업을 알게돼서 듣게되었는데 너무 재밋고 태교로도 좋은 시간이었어요! 고슴도치 태몽 + 래브라도리트리버를 키우고 있어서 같이 노는 모습 그려주고 싶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예뿌게 작품이 나온 거 같아서 자랑하고 싶어서 올려봐여..히히 🙃🙃
댓글
7
우와 너무너무 예뻐요!!!!😍
솜씨가,,,진짜 좋으세요 부러워요❤️
와...진짜 금손이셔요👍🏻
너무 잘그리셧는데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