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님 덕분에 몰랐던 정보 알아가요~! 버물리 바르면 안되는군요..!! 알면 알수록 임신관리는 어렵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버물리 ㅜㅜ
임신 7개월차에용 모기 진짜 잘안물리는데 엄지발가락에만 세방이나 물구 갔는데 너무 간지러워서 죽을거같아욘 ㅠㅠㅠㅠㅠㅠㅠ 버물리 사용 안되나용???? ㅠㅠㅠㅠㅠㅠㅠ
댓글
10
저두 요즘 모기땜에 검색해서 알아보니까 비판텐 사용하면 된다구 하더라구욤!

저도 어제 모기 물려서 어쩌지 했는데 뜬튼마미님 덕분에 정보 얻어갑니당 감사합니당! 비판텐 안 그래도 사두었는데 발라야겠어요🥰 까망콩님도 어차피 육아하시다보면 아가나 엄마한테 비판텐은 필수템이던데 그거 구매하셔서 바르시면 되겠네용 언능 바르시고 간지럼 좀 나으시길🙏

허곡 초산이라 모르는게 한두가지가아니에용 ㅜㅜㅜ 오늘 퇴근길에 구입해가지구 가야게써용 ㅎㅎㅎㅎㅎ 다들 넘 감사합니당 🤍🤍🤍🤍
저는 마더세이프에 버물리겔, 버물리 에스 제품에 대해 물어봤는데 두가지의 성분은 같다면서 <<<<높은 용량으로 사용시에는 태아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임신 후반기 사용시에는 태아의 혈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어서 조심하시라고 이야기를 드려요 다만 국소적으로 용량을 적게 사용하시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용량을 넓게 부위도 넓게 사용하시면 조산 가능성이 있을 수도 있고, 임신 중 계속 사용시에는 신생아 금단증상(출산시 호흡장애, 위장운동장애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임신 후반기에 사용은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라고 답변이 왔어요 ! 그리고 병원 가서 선생님한테 여쭤보니 괜찮다고 하셨습니다 ㅎㅎㅎ국소적으로 바를거라 생각해서 발라도 된다 하신거 같아용 그래두 각자 다니는 병원에 여쭤보는게 맘 편할거같아요 !

ㅎㅎㅎㅎ감사해용 톨맘님 ❤️ 올여름 다들 모기조심하세용 ❤️❤️
파스종류 쓰면 안되용

모기들과 함께하는 올여름을 버물리없이 지낼수있을까요..? ㅠㅠㅠㅠ
안되지않을까요 ?? ㅠㅠ

그러게용 ㅜㅜㅜ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