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 자궁수축 증상인가요

가슴 벌렁거리고 듀근거리는게 요새 느껴지고 심하면 기침나올거같고 그랬는데 오늘아침 교통사고가났어요 다치지는않았고 사각지대여서 안보였다가 사고난거라서 놀라기는 했어요 그거때문인지 원래그런지 집에와서 계속 심장이 엄청 커진거같은느낌 가슴이답답하고 조이는느낌 너무빨리뛰는느낌.. 이 계속 들어서 하루종일 불편했는데 지금은 갑자기 오른쪽 옆구리가 1분에 한번씩 으악 하게 조였다가 풀리는 느낌? 이 들어요 반대쪽으로 누우니 살짝 약해지긴했는데 아직도 느낌이나요 이거 조기수축인가요 ㅠㅠ 태동은 이와중에 활발해요..

댓글

5

  1. 저 전에 심박 갑자기 확 올랐다가 떨어진적 있는데 이것저것 검사해보니까 내과에서 빈혈있다고 나왔어요! 철분제 두알 먹고 다시 검사하니 수치 돌아왓구요! 병원 가보셔요!

  2. 아이쿠 교통사고라니 🥲 너무 놀라셨을 거 같아요 다치지 않았다니 다행이지만 그래도 놀라신 거 + 당시에는 괜찮아도 알게모르게 신경쓰였고 근육도 놀랬을 수 있으니 힘찬맘님을 위해서라도 병원은 꼭 가보셨음해요 게다가 심박도 그렇고 배뭉침도 그렇고 증상이랑 걱정된다는거 자체가 힘찬맘님께 계속 스트레스일 수 있으니 병원가셔서 아가상태 눈으로 확인하고 오시는 게 아무래도 안심될 거 같아요 🫶 별일 없을테지만 그래도 꼭 병원 다녀오셔요 힘찬맘님 마음 편한게 최우선이고 제일이에요 🙏 그리고 안 좋은일 있으셨던 거 이상으로 더 큰 좋은일이 생기실테니 액땜했다 생각하시구요 몸조심하셔요 🥰🥰

  3. 으악하고 조였다가 풀리는 느낌은 자궁수축이 확실한거 같구.. 가슴이 답답하고 두근거리는건 아가가 혈액을 훅-!! 다 가져가버려서 그런증상이 흔하게 있다고 해요 저도 가슴이 벌렁벌렁 거려서 병원 갔는데 교수님이 그러시더라구요

  4. 배뭉침이 맞으신거같은데 한시간에 3-5번 주기적으로 있으면 병원가야하는걸로 알아요! 그런데 사고도 나고 하셨으니 병원 다녀오시는게 나을거같아요! 이상이 없었더라도 임산부들은 다녀오는데 낫다고 하더라구요ㅠㅠ

  5. 저도 사고나고 너무 놀래가지고 배가 확뭉치고ㅜㅜ산부인과가서 검사받았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