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보험 관련 문의에요

태아보험은 출생 후에는 자동으로 어린이보험으로 전환이 되나요? 실비는 가입을 안한 상태인데 저희 설계사님은 태아보험 가입 후 20일안에만 실비가 가입이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단독 가입은 ㅅㅅㅎㅈ다이렉트 뿐이라고... 맞는건가요??

댓글

2

  1. 위에 분 말씀대로 태아 때 보장 받을 수 있는 담보들이 있는거고, 그건 출산 후 사라지게 되고 나머지 담보들이 어떻게 구성 되어있는지에 따라 어런이보험으로 가져 갈 수 있을지 핀단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태아보험 가입 후 20일 안에만 실비 가입 가능하다는 조건은 어디에도 없을거구요, 현세대 실손의료보험은 단독상품으로 존재해요. 요즘 많은 설계사들이 실손만 받으면 손해라 장기 보험까지 같이 받으려고 실비 단독 가입은 안 된다고 안내를 많이 한다고 들었어요. 정말 고객을 생각하는 분이라면 실손의료보험부터 가입을 도와주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혹시 더 궁금한 부분 있으면 알려드릴게요^^

  2. 실상 태아보험이라는건 없고 태아때 가입해서 태아보험이라고 불리는 거고 원래부터 어린이 보험이예요! 태어난 후 신생아 시기가 지나면 신생에때 필요햇던 특약들은 일정기간이 지나면 특약들은 빠져요. 특별히 걱정되어서 더 추가하신 특약들이 있다면 상황보시고 정리하시면 되구요! 그럼 혹시 지금은 실비없이 진단비만 넣고 가입하신건가요? 진단비도 당연 중요하지만 사실 실비 가입하는 김에 진단비도 준비하는거여서.. 보험료 때문이시라면 실비 먼저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보장이 더 넓고 저렴해요. 지금 주수에도 가입이되는지 먼저 확인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보험 관련 문의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