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산은 계속 먹어야 하는건가요? 궁금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칼슘 먹어야할까요?!
27주 접어들었습니다 !! 유산균 엽산(의사선생님이 계속 복용하라고 말씀하심) 철분제(보건소에서 받은거) 오메가3 비타민D 이렇게 먹고 있는데 칼슘 따로 먹어야 할까요?!
댓글
9
저는 오메가3. 철분제. 칼마디로 묶여있는 약 이렇게 복용중이예용 ㅎㅎ
저는 속이 잘 쓰려서 칼슘 안 먹고 있어요. 칼슘이 위장을 더 자극한대요. 제일 중요한 건 철분제랑 비타민D라 그래서ㅎㅎ그것만 챙겨먹고 있어요. 수유중에 오히려 칼슘복용이 필수라 하더라구요. 그때 먹으려구요.
저는 칼슘 우유로대신먹고있어용ㅎㅎ
저는 25주부터 배뭉침이랑 눈떨림이 갑자기생겨서 저기에서 칼마디 추가했어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