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첫째때 토덧이었는데.. 그때 코스트코에서 파는 리콜라 스위스 레몬캔디만 입에물고있었어요.. 그거 물고있으면 괜찮았는데... 지금 둘째는 5주정도 밖에 안되서 그런가 아직은 입덧이 없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하루종일 마음이 왔다갔다하네요 6주 2일차인데 화요일부터 입덧이 생기더라구요 첫날엔 심하지않기에 최대한 참아보자했는데 오늘새벽에는 울렁거림에 잠을 자꾸 깨서 결국에 사탕을 입에 물고 잣다니까요🥺🥺🥺 자고일어나서 울렁거리는게 심하면 오늘 입덧약을 타러갈가 하다가 일어나니 또 약먹을만큼 심한거같지도 않고 그러다 한번씩 훅 올라오면 토하기도하고.. 어제부터 계속 고민중이네요🥹
댓글
6
저는 심하다말다 그래서;; 어떻게 버텨봅니다ㅜㅜ 그래도 너무 힘들면 꼭 병원다녀오세요
저도 입덧약 받아놓고 고민중이에요ㅠㅠ 이정돈 참아야하나 말아야하나.... 삶의 의욕이 없어요

그쵸ㅠㅠ마음이 너무 오락가락해요 힘들어도 소중한 아가위해서 힘내보아요 우리🥺🙌🏻
저는5주차부터 잇덧약먹고있어요.입덧약없음 안되요~ㅠㅠ

입덧이 왓다갓다해도 먹는게 제가 편하겠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