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어제 4주6일차로 병원가서 질초음파했는데 아기집 확인했어요! 확인하고나니 하루하루가 길어요ㅠㅠ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6일차 .. 병원가고싶은데 참고잇어요
4주 3일차에 2줄 확인했어요~~ 속은 아직 괜찮은데 가슴이 너무 아프네요 ㅠㅠ 다들 병원 빨리가도 촘파도 안보인다고 해서 담주 금요일쯤 (6주) 가려구 하는데 빨리 만나보고싶어서 하루하루가 넘 기네여 ~~ 😅 내일 바로 달려가규싶댜
댓글
15

확인해두.. 기다림의 연속이라 하루하루가 길군요! 😢 그래도 확인하셔서 너무 신기하셨을거같아요!
저도 4주6일이에요 ㅎㅎ 담주에 촘파보러 갑니다~ 심소까지 들으시려면 일주일 더 참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6주 후반에서 7주에 심소 많이 듣더라구요 ㅎㅎ

저희 예정일이 비슷하겠네요😀 다음주 몇요일에 가세요?? 저두 일단 신랑이 금요일에가자고 하는데 심소까지 한번에 들으면 좋을거같아서 고민이에요 ㅠ

저는 셤관아기라서~ 다음주 화욜(5주3일)에 초음파 보러 오라고 하셨어요~ 아기집이랑 난황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러고 2주 뒤에 심소 들으러 오라고 하셨어요 ㅎㅎ
저두그래서7주차에가러고참고기다리는중 이랍니다.시간이엄청더디네요.담주금욜만 손꼽아기다리고있어요

저두 1주 더 참아볼까요...? ㅠㅠ

한거번에보구.듣고싶어서참고있어요. 어차피담주또오라하잖아요ㅜㅜ
저도 4주 4일차에 테스트기 하고 6일차에 병원갔는데(결과선이 진해가지구) 아기집 거의 확인 안된다구 담주에 오라고 돌려보내시더라구영 ㅠ

그죠... ㅠㅠ 6-7주차에 가야 한번에 심소도 듣는다고 하는데 꾹 참구잇어야 겠어요😅😅

전 4만원을 날리고ㅠㅜ 피검사도 없이 질초음파만... 좀 더 기다리시는게 좋을 듯 해요.. 안그럼 돈을 허공에뿌리는 ㅠㅠ

헉.. 4만원씩이나 하나요? ㅠㅠㅠ 7주차에 가야하나..또르륵

넴 초진에 질초음파만 봤는데 3만9천 몇백원.. ㅜㅜ 저도 담주에 안가도될거같긴한데 일단 오라니 가봐야져..
그쵸ㅠㅠ병원이 이렇게 기다려지기는 또 처음에이요 저는 5주차때 아기집확인하고 이주뒤에 오라는데 시간이 너무 안가요😝

앗 그쵸ㅠ.ㅠ 잘 붙어있는건지 너무 궁금....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