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닥터액티브엽산이요ㅎ 병원에서 활성엽산 먹을 수 있음 그거 챙겨먹는게 좋대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엽산 뭐드세요?
다들 엽산 어떤거 드시나요? 임신전에 먹던 솔가 엽산 400짜리 2알 먹는데, 임신전에는 안그랬는데 임신후에 한알만 먹어도 너무 울렁거려서 토할꺼같아서요ㅠㅠ 혹시 다들 어떤거 드시는지 추천해주세용☺️
댓글
13
저는 마미앤대디 활성형협산 먹어요
저는 닥터퍼스트맘1 먹고 있어요! 이걸 알도 작아서 먹기 편하고 비타민D랑 미네날도 있어 좋아요ㅎ 솔가는 선물받아서 닥터퍼스트맘 다 먹으면 먹으려구요ㅎ
저두 액티폴릭으로 먹고있어요ㅎㅎ
저는 여에스더꺼 먹어요 ㅋㅋㅋㅋ 비타민디도요 ㅎ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