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조리원이 마지막 휴식일 것같아서 투자하고 싶긴한데 진짜 너무 비싸요 ㅠ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5일차 산후조리원 상담
애기 심장소리 쿵쿵쿵 잘뛰는거 듣고 나왔더니 산후조리원 상담 받으라고 하더라구요 !! 다니는 병원&산후조리원 기준으로 21년도 180만 22년도 200만 으로 알고있었는데 23년 출생은 240만 이라네요 😮💨 임신바우처는 진료비로 쓰고 첫만남 바우처는 산후조리원에 갖다바치겠네여 ,, ㅠㅠ 애기가 찾아와서 너무 기쁜데 걱정도 많이 되네요 🥹
댓글
5
와..진짜 장난아니군요ㅜㅜ만삭까지도 열심히 일하고 빠르게 복귀해야겠네용..ㅎㅎ
저도요새 산후조리원보는데 진짜엄청비싸요 마사지까지하면 후덜덜~~ 조리원은가성비로가고 산후도우미를길게하라네요 주변친구들이~~

산후도우미도 이래저래 말들이 많아서 고민이에요 ㅠㅠ 걱정거리가 한가득이네요 정말 😮💨

그쵸걱정과불안은 끊이질않네요.기형아검사 며임당이여10달을 어찌버티나 걱정...ㅠㅠ 우리서로의지하며 정보공유하고 힘내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