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덧까지 하실 정도면 드세요ㅠㅜ 입덧 심해지면 진짜 죽고싶을 정도라고 하더라구여. 저도 걱정되서 선생님께 여쭤봤는데 매우 안전한 약이라고 하셨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입덧약 처방 받으러 가려구요ㅠ
6주 3일차인데 어제 저녁 처음으로 구토를 했어요ㅠ 울렁거리는건 참을 수 있었는데 회사화장실에서 구토까지 하면 너무 싫을거 같아서 오전에 병원 가려구요, ㅠㅠ 약 시작하신분 있나요?
댓글
6
하루 디클렉틴 두알로 버티고 있어요 첫째때 너무 고생을 심하게 했어서.. 약먹으니 훨씬 효과 있네요
저는 오늘 6주 0일인데 어제 아침에 처음 구토했어요 ㅠㅠ 6주 4일에 진료예약 있는데 가는김에 비상용으로 약 타오려고해요 참으면 스트레스 호르몬 나와서 더 안좋다고해서요 ㅠ
전 하루에3번씩도하는데 그냥 먹을거다먹고 토하고 버티네요ㅎ
매실차 생강차 마시긴 했는데, 약간 효과는 있어요~ 그래도 회사 생활하려면 약 먹어야 할거 같아서요ㅠ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