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 추천 부탁드려요..!

큰 알약을 못먹는 저는... 솔가 엽산, 젤리로 된 비타민 d를 먹다가 솔가 비타민d 를 다시 주문하고, 유산균이랑 철분,칼슘,오메가3도 먹어야 한다고 하던데 이 4가지 어디꺼 먹으면 좋을지 추천 해주세용..♥ 평소에 비타민 잘 안먹는데 다 챙겨먹어야해서 큰일이네요..😅

댓글

4

  1. 저는 프리솔라 활성엽산, 비타민D, 오메가3 / 쎌티아이 맘 유산균 먹고있어요! 저도 큰알약이 싫어서 임신전에는 종합비타민도 안먹었어요 ㅠ 약이 크면 소화도 잘 안되더라구요 ㅠㅠ 임신인거알고 얼마전에 저렇게 구매해서 먹고있는데 약크기도 많이 안크고 괜찮은 것 같아요~ 공복에 엽산/유산균 먹고, 식후에 비타민D/오메가3 먹는게 좋대서 그렇게 먹으니 더부룩하지않고 딱이에요! (철분,칼슘은 중기때부터 먹어도된대서 아직 안먹고있는데, 칼슘은 칼마디 유명하다고 들었어요!)

    1. subcomment icon

      우와 너무 섬세한 답변 감사합니다!!알아보고 없는것들 바로 주문해야겠어요! 건강한 아이 만나자구용~😊😎

  2. 하루종일 영양제 챙겨먹는게 일이에요 정말 😂 저도 아직 알아보는 중이라 추천드릴건 없지만 병원에서 오메가3는 식물성으로 먹으라고 하셨어용ㅎ

    1. subcomment icon

      저도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데 너무 다양하네요😅 정보 감사드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비타민 추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