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6주3일차인데7주차때가려고기다리는 중인데....시간이엄청더디네요.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얼리임테기로 2줄 확인한 3주 6일차인데
아랫배 콕콕거리는거같고 약간 팔다리에 힘이 빠지는 느낌이 드는게 혼자 증상놀이일까요..?ㅎㅎ 너무 이른가요 ㅎㅎ 병원은 7주차때 가보려해요
댓글
5

이렇게 더딜수가요...ㅠㅠㅠ미치겟어요 배는 계속 콕콕거리는것같아요

그러니까요.저두엄청더디네요
플라시보 효과일수도 진짜 증상일수도 ㅎㅎㅎㅎㅎ 임신확인되기전까지 조심 또 조심해요 ㅎㅎ !!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