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많이 드세요!! 물 많이 먹어야 아기집 커진대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일전보다 아기집이 조금밖에 안컷데요 ㅜㅜ
어젱피가소량으로 찔끔나오다 안나와두 병원갔는데 아기집이 많이안컷다면 유산일가능성있다고 걱정되요 ㅜㅜ
댓글
13


탈퇴한 유저
많이 먹어야겠네요^^
저는 6/8 0.17 (4w2d) , 6/13 0.76(5w0d), 6/15 1.12(5w2d) 이였어요!! 이렇게보면 저도 많이 자란거같지는 않아요!!


탈퇴한 유저
저보단 나은데욤
아기집이 자궁안에 잘 있는거 확인 하셨으면 병원 너무 자주가지는 마세요 ㅠㅠ 괜히 걱정만 늘어 나더라구요!! 아기를 믿고 잘 키워봐요 우리
저도 4주쯤에 아기집 너무 작아서 계속 안커지면 유산가능성있다했는데 다음 진료때 커져있더라구요!!걱정마세요


탈퇴한 유저
계속 눕눕해야되나요 첫째 하원끝나고 제가 봐야되서요

저도 계속 누워있으랬는데 그냥 돌아댕겼어요 사실 엄마가 조심해도 태어날아기는 태어나고 인연이아닌아기들은 떠나간데요 그래서 조금씩 움직이고 생활했어요ㅎㅎ


탈퇴한 유저
피는 안나오는데 괜찮겠죠??아기집모양 피고임도 읍다고해서요

그럼요!!아기집도 이쁘신데 동글동글허니❤️❤️❤️
5주 3일인데 8미리면 잘 큰거 아닌가용? ㅠㅠ 다른병원에 가셔서 그냥 임신테스트기 양성 반응 나와서 초음파 보고싶어 왔다 하시고 진료 한번 더 봐보세요!!ㅠㅠ


탈퇴한 유저
4일만에 갔는데 너무안컷다하니 걱정되네요


탈퇴한 유저
첨엔6미리였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