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6주2일차 인데요 저도 그랫다가 그제부터 입덧으로 고생중이에요ㅠ먹으면 토하고 자다가 울렁거려서 눈떠지고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증상?
오늘로 5주6일차 예비엄마입니다ㅎㅎ 오전에 일어나서 뭐 먹기 전까지는 울렁울렁한데 뭐먹으면 괜찮고, 그렇다고 막 뭘 먹고싶다 샹각은 안드는데 그냥 애기 생각하며 먹는거 같아요ㅠㅠ 먹어서 괜찮으면 먹덧일 수 있다는데 그런걸까요??!!! 아는 분은 먹덧으로 20키로 쪘었다고 해서 만약 먹덧이면 너무 많이 찔까봐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ㅎㅎㅎㅎ;;
댓글
4

핫ㅠㅠ 저의 미래인가 싶은....
저도 5주6일차에요, 애기생각하면서 조금씩이라도 먹어요 비우면 더 울렁거려서..

ㅠㅠ정말 쉽지 않네요ㅠㅠ 말달까지 함께 화이팅..!!!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