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4일차인 어제 입덧약 받았어요ㅜㅠㅠㅠ 근데 망설여지네여 이정도로 약을 먹어도 되나싶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받았어요
6주 3일차 선생님이 약처방이 시기가 빠르다 하네요ㅠㅠㅋㅋ 약값은 14알 (7일치) 26000원정도네요
댓글
6
입덧아직없는걸복으로알아야겠네요ㅜㅜ 저도6주3일이거든요.혹시아기집.난황 심장소립까지들으셨나요?

지난주에 아기집 확인했고 오늘은 초음파 안 봤어요ㅎㅎ다음주에 7주차 초음파 예약이요

그러셌구나.ㅎ담주까지푹쉬세요
저는5 주차에받았어요.입덧약이비보험이라비싸다네요ㅠㅠ 입덧빨리시작했다고 전울렁거리는건참겠는데 어지럼증이너무심해서 뱅뱅돌더라구요ㅠㅠ

옴마나6주3일차면저랑 같아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