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엘레비트 먹고 있어서 유산균이랑 오메가3만 추가로 먹어주고 있어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영양제 뭐 드시나요?
16주 들어서면서 철분제, 캴슘, 오메가, 비타민 먹으라고 하는데 영양제 고르는게 이렇게 어려울일인지😭😭 다들 뭐 드세요~~??
댓글
16
저는 초반에는 원래먹던 비맥스종합비타민에 엽산만 먹다가 12주차에 고운자임맘으로 갈아타고 지금은 16주차이고 고운자임맘에 이번주부터 쁘띠앤 칼마디랑 오메가3 추가로 먹고 있어요
19주차 중반이고 철분제, 오메가3, 유산균, 비타민D 먹고 있어요. 담주부터는 칼슘도 먹으려고 주문해놨어요.
저도 16주 접어들어서 담당의사샘에게 여쭤보니 종합비타민제와 유산균만 먹어도 된다고 해서 좀 놀랐어요 정말 그래도되는건지 싶어서요ㅜ

의사쌤마다 다르게 말씀해주시나봐요ㅜㅜㅋㅋ
17주5일인데 저는 철분제 20주부터먹음된대서 아직인데 다들 드시는군요

제 담당쌤은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변비도심한데 철분제먹기 넘나 두렵네욤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