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는 딸꾹질할 때 안 힘들다고 어디 글에서 본 거 같아용 ㅎㅎㅎ 딸꾹질 생각보다 자주 한다더라구용😍 귀여워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도 딸꾹질 하나요..?
제가 딸국질햇는데 아가도 일정한 간격으로 계속 꾸물 꾸물대서 혹시 딸꾹질 하나 걱정되서요ㅠㅜ
댓글
7

탈퇴한 유저
임신후기즘되면 딸꾹질하는게 눈으로 보여요

우와아아..😲
저도 어제 처음으로 아가야 딸꾹질 느꼇어요 ㅋㅋㅋ 넘나 기여운거 있죠

귀여워요 ㅜㅜ.. 힝~ 전 딸꾹질할때 힘든데.. 아가도 힘들까봐 걱정되기두 해용 ㅠ
아기도 엄마랑 상관없이 딸꾹질합니당 ㅋㅋ그래서 다 느껴져용
삭제된 댓글이에요

신기해요 딸꾹질은 오늘이 처음 알아차렸어요>.<~ 걱정반 귀여움반 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