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꾸룩 꿀렁거리다가 18주정도되면 발로 퍽 차는느낌들어용 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보르르르 느낌인가요?
임신전 163 57kg정도 현재 17주 2일차 뚠뚠이라서 아직 태동이 안느껴질것같은데 뭐랄까.....배쪽인지 어딘지 구분이 안가는데 보르르르르 보르르르르 거려용🤔 그래서 너 거기있늬? 하면 멈추는거같고 착각이였늬? 오케이~~하고 햄버거 열심히 먹고있는데 보르르르르 태동인지 장운동인지 .. 뭐든간에 둘 중 하나는 건강하겠져...
댓글
14

어제 꿈에서 발로 차는거 느꼈어요 ㅋㅋㅋㅋ꿈에서 ㅠㅠㅠㅠㅋㅋㅋㅋㅋ얼른 뻥~차길 기대합니다
17주2일이구 오늘 처음 느꼈어요! 안에서 뭐가 툭툭치는느낌이요ㅎㅎㅎ태어나서 처음느껴보는 느낌이어서 태동인거 딱알겟더라구요ㅋㅋ

완전 신기해용ㅎㅎㅎ더 자주느껴지는 날이 오면 얼른 오길 😄
저도 17주 5일? 첨에 보그르르 하다가 나중에 톡 하는 느낌? 그리고 몇일은 보그르르 하드라구여 ㅋㅋㅋ 지금은 톡톡 꿀렁 해요 18주 5일입니다 지금도 집중하면 느껴지는 정도에요

오!!톡톡꿀렁 ㅎㅎㅎ잘 기억해두었다가 기다려봐야겠네용!
17주5일인데 저도 딱 그정도인데 장운동인지 알수가없네요..ㅎ 뱃가죽이 두꺼워서인지 가스가차서 속시원히 못느끼는건지ㅋㅋㅋㅋㅋ

그쵸~~! 빨리 속 시원하게 움직이는구나 !! 느끼고싶어용 ㅜㅜㅜ
장운동이랑 비슷한데 위치가 달랐어요!

보그르르 자꾸 한쪽만 보그르르 ㅎㅎㅎ신기한 경험입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