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7주5일인데 입맛 없고 (잘 먹지만 딱히 당기는 건 없음), 체한 듯한 느낌이 자주 있어요 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당김? 체한듯한 느낌
이제 17주 접어드려고 합니다 이런적이 없었는데.. 배가 너무 땐땐한느낌? 당기네요 먹은거도 없는데 약간 체한거 같구 원래 이런가요ㅠㅠ 흑 아기가 크고 있어서 그런거겠죠??
댓글
5
헉 저도 17주차되었는데 어제 자가가 토할뻔했어요 속이 체한거같구요ㅠㅠ 먹덧이라 이런적은 처음이에요 왜 그러는건지
제 이야기인줄 알았어요😭 저도 낼이면 17주인데 16주 지나고 부터 배가 엄청 딴딴하고 저녁 먹으면 체기있고 그래요🥲
저도 17주 진입햤는데 자고 일어나면 배 땡기고 속 체끼잇고.. 그래요.. 😂
저도17주인데 저랑 증상이 똑같네요ㅠㅠ 전 다시 토하고 답답하네요 중기되면 괜찮아진다는데 아닌가봐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