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은근 걱정했는데 문자 하나에 넘 기뻤네용 ㅎㅎㅎ 당검사도 무사 통과 해보자구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기형아검사 졸업했어요!
오늘 2차 결과 전화받구 저위험군 얘기들으니 아휴.... 그간 제가 은근 긴장많이했나보더라구요 ㅠㅠ 꿀벌이..기특하구..장하구.. 배 쓰다듬으며 자알~했어! 얘기해줬어요 😆 노산이라 걱정많이했는데 당뇨검사도 남아있긴하지만 그건 제문제니깐.. 일단 기뻐하려구요!! 모두 순산과 검사올패스 기원합니다!!
댓글
8
전 니프티까지 하고 통과 했는데 ㅎㅎ 한 방에 통과라니 넘 다행이에요 🙌🙌
축하드려욧ㅎㅎㅎ기분최고!! 큰 산 하나 넘어갔네용!

감사해용!! 쭈홍이도 최고!!
진짜 축하드려요!! 저도 고위험군 판정 받고 파노라마검사까지 했던터라 그맘 너무 알 것 같아요ㅠㅠ 진짜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저두 니프티 재검까지갔었어요ㅠㅠ 감사해요!! 화이팅!!
축하드려요~~~^^ 남은 날도 화이팅해봐요!!ㅋㅋ

화이팅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