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2일, 딸맘 확정일까용??🍑

오늘 초음파 보고왔는데, 선생님이 딸 같기는 한데 가려져서 안보이는 걸 수도 있다고 4주 후에 한번 더 보자고 하시더라구용! 결혼 전부터 첫째는 딸이었음 좋겠다!!!라고 늘 말하고 다녔는데. 이루어진 걸까용?ㅎㅎ 의견 부탁드려용 :)
댓글
4

감사해요 :)
저도 딸 같아요ㅎㅎ

다행이에용 :) 감사해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