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간지러운데 호르몬변화때문이라던데요 꼭 밤만되면 간지러워서 잠들기힘들때도 있어요~~힘내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온몸이 너무 가렵네요 ㅠ 튼살 조짐일까요..
이번주 17주차인데,, 임신 기간 중 처음으로 가려움증을 겪네요. 하루종일은 아닌데, 하루 중 적어도 한번은 갑..자기!! 배, 등, 옆구리, 가슴, 다리, 와이존까지 엄청 가렵네요 ㅜㅜ 튼살 징조일까여..? 튼살크림 열심히 발랐는데…
댓글
10
저는 아랫배랑 엉덩이가 엄청간지러워서 튼살오일 듬뿍발라놓고 옷벚고 계속 문질문질하다가 옷입고 시원한바람쐬주니까 괜찮더라구여 살이트려고 그러는거라는데ㅜㅜ 오일로션듬뿍바르는수밖에ㅠㅠㅠ

탈퇴한 유저
헉 저랑 같네요 저도 17주차 인데 꼭 저녁에 잘려고 누우면 다리 팔 와이존이 간지럽더라구요 건조해서 그런가 싶어서 크림 발라도 소용없고 호르몬 때문에 그런가 하고 있었어요 도저히 안되면 자다가 물샤워 한번 하고 자고 그랬다는 ㅠㅠ
그런거같아요 ㅠㅠ 저도 요즘 엄청 긁적긁적 하고 있어요 ㅠㅠ 힘내세요!!
저는 임신전에도 건선이 있었고 본래 처방받은 연고 바르면 바로 괜찮았었는데 임산부는 바르면 안된다고해서 튼살크림 엄청 열심히 발랐는데도 간지럽고 두드러기같이 빨갛게 올라오는게 확장되더라구여, 계속 참다가 정기검진때 의사샘에게 보여드렸더니 왜 참았냐고 하시면서 약이랑 연고처방받았는데 정말 하루 이틀만에 바로 호전됐어요, 임산부는 호르몬때문에 충분히 그럴수 있다고 다만 참지말라고 하시더라구요 계속 간지러우시면 주저마시고 산부인과 가시는거 추천드립니당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