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면 심소도 들어요. 저 듣고왔어요ㅎㅎㅎㅎㅎ글구 전 이식날부터 단백질파티로... 띠룩띠룩 살이 쪘어요ㅎㅎ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6주차 진입!
가슴도 땡땡하니 너무아프고 전 아직 입덧이없네용.. 저희엄마 친언니도 아예입덧없었는데 이것도유전이기를 ㅜㅜ 단백질섭취한다고 소고기도 먹고 요거트 치즈 두유도 먹고 아기생각해서 잘 챙겨먹고있어요! 아직 난황이랑 심장소리는 못들어서ㅜㅜ 맘같아선 오늘도 병원가고싶지만 참아보려구요! 온몸에 힘이 하나도없고 누워만있네여..
댓글
1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