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피검사수치 얼마나 나오셨나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6일 아기집보구왔어요💛

자리도 잘 잡았다고 하고, 피고임도 없고, 주수대로 잘 크고 있다고하네요~ 인공3차로 가진 첫 아기라 넘 떨리고 눈물나고 그러네요..피검사 후 매일매일 임테기 하면서 진해지기 비교하며 갔는데, 잘 자라주어서 그저감사할따름이네요.. 2주뒤 심소와 난황 보러가요~^^
댓글
9

저는 1차 153나왔어요~!!

몇주 몇일에 피검 하셨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5월9일날 피검했어요~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잘 품어볼게요~^^ 추추맘도 화이팅~!!
축하드려요 저도 내일 5주1일차에 초음파보러가요 시험관1차 인데 잘되길 ㅠㅠ

저두 이번3차 안되면 시험관하려고 했는데 감사하게도 이번차수에 와주었네요🙏 축하드려요~ 아기집 잘 보고오세요!

네엡 긴장되고 설레고 불안해서 잠을 못잘거같아여 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