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부려서 재채기하면 낫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재채기 위험한가요??? ㅠㅠㅠ
알레르기때문에 온도 변화가 잇으면 자주 재채기 하는데...오늘 재채기하다가 아랫배가 너무 아파서 놀랐어요! ㅠㅠㅠ 후.. 이제 재채기도 맘놓고 못하는건가요???
댓글
14
저도 매일매일 재체기나와요.. ㅠㅠ 그래도 재체기 할때는 배가 괜찮은데, 전 조금 오래 서있거나 걸으면 아랫배가 땡기네요
저두 비염때메 재채기가심해요ㅠㅠ 배를 웅크리고 재채기하면 배아픈게 조금 덜해서ㅜ 그렇게라도 하는중이에용ㅠㅠ 재채기를 안할수도 없구ㅜㅜ 흐엉

헙... ㅠㅠㅠ 압을 좀 덜하게 하나바여... 어디서 참을수없는게 재채기와 사랑이라던데..... 참기 힘드네요 ㅠㅠㅠㅋㄷㅋㄷ
저두 재채기 할때마다 에츼! 하고 에헤이.. ㅠㅠ ㅋㅋㅋ라고 혼잣말해요.. 왠지 재채기도 배에 힘들어가서 안좋은거같아서 ㅠㅠ ㅋㅋㅋㅋ 저도모르게 에헤이!

ㅋㄷㅋㄷ 에헤이~ 귀엽네요>.< 에헤이~~

탈퇴한 유저
헙ㅠㅠ새로운 정보네요....조심해야겠어요

ㅠ.ㅠ 저두 흠칫.. 이제라도 의식해보려규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